환영인사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교회’특정 건물도 아니고 조직이나 프로그램 자체도 아닌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의 공동체’입니다. 이런 신앙공동체는 예수님이 땅에 오시기 전에는 하나님을 믿었던 이스라엘 백성을 중심으로 존재하였고, 예수님이 오신 이후에는 이스라엘 사람들과 이스라엘 사람들 가운데서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세워져 지금까지 존재해 오고 있습니다.

이런 하나님 중심 신앙공동체로서 교회의 존재 목적은 한가지 입니다. 그것은 바로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의 다스리심을 받아들이고 하나님의 뜻과 가치관대로 살아가려는 것에 있습니다. 이런 뜻을 품고 사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많아 수록 그곳에는 하나님의 가치들인 사랑과 화평과 하나됨을 느끼고 체험할 있다는 소망을 갖게 됩니다.

이런 ‘하늘 소망’가지고 1974피닉스에서 교회는 20여명의 그리스도인들에 의하여 세워졌고 여러번의 리더십 교체와 사람들의 오고 속에서도 존재해 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님이 세상 마지막에 다시 오실 날을 고대하면서 그때까지 오고 가는 인간 세대를 통하여 우리 자신들의 마음속에 있는 ‘하늘 소망’ 땅에서 하나님의 다스리심이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도 충만해 지는 것과 더불어 그것이 장차 새로워질 하늘과 땅에서도 영원토록 이어져 것을  소망하면서 살고자 합니다.

이민 생활에 여러모로 지쳐있고 심령이 공허하며 인생의 목적을 몰라 방황하는 분들이 “세상보다는 숫적인 면에서 작고” 또 “작을 수일 밖에 없는” 교회 공동체를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발견하고 그런 꿈을 공유하는 하나님의 사람들과 더불어 서로 뜨겁게 사랑하며 서로 돕고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면서 함께 살아갈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그런 분들의 방문을 특별히 환영합니다. 땅에 존재하는 모든 ‘하늘 소망’품고사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함께 주님의 교회를 섬기는 윤원환 목사 드림